대우 윈스톰 장점 디자인 성능 분석 요약
윈스톰 맥스는 현대차의 싼타페와 동일 시장 안에서 경쟁했던 자동차이며 미드 사이즈 SUV 외형 자동차 시장에서 다소 부족한 수준의 판매량을 가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또한 GM 세타 플랫폼을 차량 기틀로 사용하여 쉐보레 이쿼녹스, 캐딜락 SRX 2세대와 같은 기반을 채택하는 모델입니다.
RNL-1윈스톰 맥스는 멋을 한껏 살려주는 라인을 차량 보닛 위에 삽입하여 대우가 자랑하는 듬직한 프론트 페시아를 완성해내고있으며 범퍼 가장 하단에에 공기 흡입구를 흔한 가로 라인으로 부착하여 일정한 내부 온도를 유지시켜주고있습니다. 여기에 묵직한 라인을 다양하게 적용하여 아름다운 대우 윈스톰 맥스만의 분위기를 만들어내고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노면에도 적합하도록 가파른 각도로 어프로치 앵글을 유지하여 안정감있는 드라이빙을 실현하고있으며 뭉툭하고 두껍게 마련된 하단 로커 패널을 통해 볼륨감 넘치는 이미지를 측면 전체에 부여하고있습니다. 여기에 루프랙을 차량 천장에 세팅하여 실용성이 돋보이는 스타일을 특징으로 하고있습니다.
윈스톰 맥스는 열선, 요추 받침이 추가된 운전석을 탑재하고 있어 윈스톰만의 안락한 드라이빙 경험을 느끼게 만들어주고있으며대시보드 상단에 조그마한 형태의 센터 디스플레이를 통해 보기 쉽게 차량 전반 정보를 제공하고있습니다. 또 노란색 라인이 돋보이는 계기 시스템을 사용하여 보다 깔끔하게 차량 정보를 사용자에게 선사하고있습니다.
여기에 윈스톰 차량 시트 위로 여유로운 헤드룸을 확보하여 안심되는 드라이빙 환경이 구현되게 해주고있으며조수석 앞에 크지 않은 용량의 글로브 박스를 제공하여 보다 실용적으로 물건을 보관할 수 있게 도와주고있습니다. 튼튼하게 설계된 A필러 가니쉬가 사용되어 단단한 안전성을 차량 전체에 부여하고있습니다.
윈스톰 맥스는 틸트 텔레스코픽 스티어링을 통해 최적의 드라이빙 포지션을 실현하고 오토 라이트 컨트롤을 통해 효율적인 에너지 이용을 구현합니다. 또, 세이프티 윈도우 시스템을 통해 안전한 윈도우 개폐 시스템을 연출합니다.
윈스톰 맥스는 스펙은 최대 토크는 32.7kg.m, 구동 방식은 4륜구동, 전륜구동, 연료는 디젤등 입니다.
가격은 트림별 최소 2906만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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